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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4시이전 접수건까지는 당일접수됩니다.(예외상황 발생할 수 있음)
온라인 접수건은 별도의 통화처리가 되지않으니 접수시 참고바랍니다.
AS기간은 입고일로부터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본사에 입고 후 수리비가 발생될 경우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 신청이 어려운 경우 반드시 제품내부에 구매자 성함/연락처/배송비 증상을 기록하여 동봉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부담방법 여부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손건의 경우 퀸메이드 홈페이지에서 일부 부품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꼭 확인바랍니다.
확인 가능한 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미첨부시 안내문자발송 후 택배비유상처리)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배송비와 수리비가 유상 처리 됩니다.
A/S접수의 경우 택배비용을 입금완료 후 작성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배터리는 구매6개월이후부터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직접발송(선불택배) : 온라인접수 후 선불택배로 직접발송(하단 AS규정 확인요망)
회수요청(택배비입금시) : 온라인접수 후 편도 또는 왕복택배비 입금시 본사에서 회수접수진행/접수 후 당일 택배비 미 입급시 접수 자동 취소(하단 AS규정 확인요망)
구매1개월미만 : 제품구매 1개월 미만일 경우 접수가능하며 온라인접수시 구매내역이 꼭 첨부되어야 접수가능(택배비무상)
우리는 고객을 시장을 세계를 관찰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고객의 사용환경과 성향을 고려하여 가장 모던하고 가장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키겠습니다.
우리는 사용자 중심의 정책을 기준으로 기업뿐 아니라 소비자도 만족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퀸나는 2019년 5월 주식회사 반디와의 라이센스 계약 이후 다양한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싱글족과 젊은 부부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개발, 소싱 하고 있으며,
질 높은 제품성과 외국브랜드에서 쉽게 경험하지 못했던 사후관리(A/S)서비스는
물론 퀸나만의 다지인 감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퀸나는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여
이미 많은 국내 소비자 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