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made
logo
Queenmade
  • 메인홈페이지
  • 카카오톡상담
  • A/S상담접수
  • A/S전화번호
  • 악세사리나 부품구매
  • 현재 위치
    1. A/S접수

    긴급문의

    ㈜반디 서비스 절차 및 안내

    ※ A/S접수시 구매이력이 확인 가능한 영수증이나 기타 결제내역을 확인가능한 자료를 꼭 첨부하셔야합니다.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배송비와 수리비가 유상 처리됩니다.
    ☞ 제품 본사 입고/출고 수리비가 청구될 시 수리전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 접수 신청이 어려운 경우 반드시 제품내부에 구매자성함/연락처 증상을 기록하여 동봉 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부담방법 여부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일로부터
     사용기간
    수리비 택배서비스 접수방법
    10일이내 무상 업체부담 ▶구매처를 통하여 교환/ 반품 또는 파손/누락부품을 신청
    1개월까지 무상 ▶택배기사 방문 수거 > 수리 > 발송처리
    3개월까지 무상 수리 후 발송비
    업체부담
    ▶고객부담 발송 > 수리 > 업체부담 발송
    ▶3,000원 입금 > 택배기사 방문 수거 > 수리 > 발송처리
    3개월이후~1년이내 무상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접수 후 고객이 발송비를 부담 > 수리완료 > 착불 발송
    ▶6,000원 입금 > 택배기사 방문 수거 > 수리 > 발송처리
    1년이후 또는 고객과실 유상
    ▶본체를 제외한 악세사리류/배터리/필터/오일거름망/바스켓등은 수리가 아닌 본사 홈페이지에서 부품구매로 진행.
    ▶ 무상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구입일이 확인 가능한 자료가 없을 시 배송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 사용자부주의에 의한 고장 또는 파손 시 무상서비스기간에도 왕복 배송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 수리비는 본사입고 후 수리 전 문자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상담과정 중 안내금액은 정확하지 않음)
    ▶ 기타 대용량제품 또는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 별도 운송비용 추가 부과(대용량 제품리스트 맨 하위 참조)
        서비스 센터 운영안내
      수 방  법 : 센터방문 또는 택배발송
      무 시  간 : 평일:오전 10시~오후 5시 / 점심시간:12시-1시 토/일/공휴일은 휴무
      터 주  소 : 경기도 남양주시 일패로 154-1 주식회사 반디 A/S센터[지도바로가기]
    입금계좌안내 : 기업은행  204-060596-04-026  (주)반디

    A/S접수 게시판
    긴급문의
    질문유형
    문의제목
    접수자
    연락처

    예) 000-0000-0000

    상품 / 주문 검색    검색
    이메일

    예) master@domain.com

    답변수신방식
    정보수정동의
    내용

    A/S관련상담 양식

    주문자성함/본인성함:
    연락처:
    모델명:
    부위/증상:
    (가능하다면 해당위치의 사진을 첨부바랍니다)

    -A/S는 기본 구입일로부터 1년(소모품의 경우 6개월)
    -초기불량의 경우 구입처로 문의바랍니다.
    -제품을 받은날 기준 1개월이 지나면 직접 A/S센터에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사용부주의 및 파손의 경우 구입일이 확인이 어려운 경우 유상처리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보내기

    Major Customer

    Partners